고객지원센터 1:1문의하기 학습장애 원격지원

  •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교수 이수욱 강의구성 총 16강/(종강:8시간)
과목 구분없음 촬영학원
강좌유형 이론강의 수강기간 30일
교재정보


  • 강의소개
  • 강의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강의내용 및 특징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수강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top

강의목차

번호 학습내용 시간 샘플강의
1강 콘텐츠전략수립하기 (마케팅동향탐색) 24분 일반 HD
2강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콘텐츠전략방향수립) 32분
3강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실행전략의구체화) 29분
4강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계획탐색) 26분
5강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1) 25분
6강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2) 29분
7강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 30분
8강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분석) 26분
9강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별마케팅계획) 24분
10강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마케팅연동및관리) 25분
11강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계획수립) 34분
12강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기준수립과평가요소도출) 32분
13강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측정) 30분
14강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보고서작성) 31분
15강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결과보고서분석) 29분
16강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분석결과적용) 33분
top

교수소개

교수 이수욱
top

교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