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1문의하기 학습장애 원격지원

  •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교수 이승희 강의구성 총 20강/(종강:10시간)
과목 구분없음 촬영학원
강좌유형 이론강의 수강기간 30일
교재정보


  • 강의소개
  • 강의소개
    본 과정은 마케팅 및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과정이다.

    강의내용 및 특징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수강대상
    마케팅 업무 종사자
    광고 업무 종사자
    홍보 업무 종사자
top

강의목차

번호 학습내용 시간 샘플강의
1강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28분 일반 HD
2강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26분
3강 마케팅 전략 수립 35분
4강 마케팅 4P와 IMC 1 31분
5강 마케팅 4P와 IMC 2 36분
6강 포지셔닝과 마케팅 27분
7강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29분
8강 소비자 트렌드 분석 34분
9강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30분
10강 전략 설정하기 31분
11강 매체 기획하기 35분
12강 신매체 발굴하기 27분
13강 콘셉트 선정하기 28분
14강 광고 아이디어 도출 30분
15강 광고 표현전략 수립 29분
16강 카피라이팅하기 1.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31분
17강 카피라이팅하기 2.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30분
18강 카피라이팅하기 3.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33분
19강 시안 및 콘티 제작 34분
20강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31분
top

교수소개

교수 이승희
top

교재소개